AESF Global Campus

COMMUNITY

언론보도

AESF 글로벌캠퍼스와 관련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AESF 글로벌 캠퍼스, 미국 대학 졸업 후 커리어 고려한 컨설팅 실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ESF
댓글 0건 조회 505회 작성일 24-01-22 14:34

본문

스크린샷 2024-01-22 오후 2.33.56.png

 

최근 미국 대학교로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점차 늘고 있다. 많은 한국 학생들이 미국행을 택했지만, 대학의 순위와 전공을 고려하지 않은 채 미국유학을 떠나다 보니 결국에 예기치 않은 여러 난관에 부딪히는 케이스도 허다하다. 

즉, 입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커리어 측면을 고려한 노력이 없다면 결국 유학이 매몰 비용으로 전략해버리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이다. 순위권 바깥의 미국 대학 진학은 오히려 커리어 패스에 이점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이 가운데 미국 대학 입학, 편입학 전문 컨설팅 기관 AESF 글로벌 캠퍼스는 상위권 미국대학 진학 목표는 물론 미국 유학을 통해 학생을 글로벌 상위 티어의 인재로 성장시키는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고액의 학비가 매몰비용이 아닌 기회비용이 될 수 있도록 대학 졸업 후 커리어를 고려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미래의 인재로 성장시키기 위해 위해 아이비리그 출신 대표 원장을 비롯해 미국 명문대 출신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지속적으로 지도하며, 성공적인 미국 대입과 대학 생활 그리고 커리어 성장까지 돕는다. 학생이 희망하는 진로에 프로페셔널 역량을 갖추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미국 대입 준비 과정에서 미리 준비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AESF 글로벌 캠퍼스의 전체 수강생 중 95% 이상이 3.5 이상의 높은 학점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AESF 글로벌캠퍼스의 교육 체계가 학생들의 학문적 성취를 높이는 데에 효과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이는 졸업 후 질적 성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해석된다. 

AESF 글로벌 캠퍼스 이준용 대표는 “미국유학을 통해 미래 가능성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학문과 커리어를 통합한 교육을 제공할 것이며, 향후 유학생들이 반드시 성공을 이루어내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