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F Global Campus

COMMUNITY

언론보도

AESF 글로벌캠퍼스와 관련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에이세프 글로벌 캠퍼스, 의대 진학+영주권 취득 한 번에 가능한 컨설팅 제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ESF
댓글 0건 조회 386회 작성일 23-12-05 15:21

본문

236413_239893_417.jpg

 

최근 국내 최상위권 대학에 합격했음에도 의학 분야로의 진학을 택하는 ‘의대 열풍’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동향은 대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 사이에서도 의대 진학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심지어 학원가에서는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한 의대 입시반이 성행할 만큼 국내 의대 진학 준비 시기가 더욱 빨라지고 있다.


이렇듯 국내 의대 입시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어 국내 대신 미국 의대 진학으로 전략을 바꾸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미국 의대를 졸업했다 하더라도 몇 년간 레지던트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영주권이 없으면 체류 신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미국 의대 진학을 희망한다면 영주권을 취득하여 신분을 안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레지던트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결국 OPT 또는 H-1B 비자를 받아야 하는 것이다. 


미국대학입학·편입학 전문 기관 AESF 글로벌 캠퍼스는 미국 의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에게 맞춤형 의대 진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CCEP Pre-Med 프로그램을 통해 의대 진학 전 선위 수행 과목을 이수한 후 미국 의대로 연계가 가능한 대학에 입학할 수 있다. 또한 신분의 제약으로 받는 불합리한 상황을 막을 수 있도록 미국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컨설팅 방안을 제공한다. 복잡한 과정 없이 미국 의대 진학과 동시에 영주권 취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다. 미국 의대 진학 및 영주권 취득 컨설팅 문의는 AESF 대표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AESF 글로벌 캠퍼스는 학생 개인만의 차별성을 고려하여 성공적인 미국 유학은 물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고액의 학비가 매몰비용이 아닌 기회비용이 될 수 있도록 15년 이상 힘써오고 있으며, 현재 2천개 이상 미국 상위권 대학 합격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