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F Global Campus

COMMUNITY

언론보도

AESF 글로벌캠퍼스와 관련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AESF 글로벌 캠퍼스, 수능으로 미국 대학 입학하는 유학 플랜 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ESF
댓글 0건 조회 334회 작성일 23-11-29 15:13

본문


jess-bailey-HyoRyMAVpNA-unsplash.jpg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마무리되었다. 2024학년도 수능은 킬러 문항을 배제하더라도 여전히 어려운 '불수능'으로 평가되며, 수험생 간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수능 성적이 대학 진학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오랜 기간의 노력 끝에도 만족스럽지 못한 성적을 받을 경우 대학 입학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성적표에 따라 성패가 달라지는 국내 입시 제도에 불만족하여 미국 대학으로 돌파구를 찾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국내에서 취득한 내신 및 수능 성적이 일정 기준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국제학생 특별전형을 통해 수능 점수만으로 미국 대학에 지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면, 미국 대학 지원이 쉬워져 입학에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학점 관리에 실패하는 등 로드맵이 부재하여 결국 장기적인 관점에서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지는 부작용 역시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따라서 수능 점수로 미국 대학에 지원하기 전부터 전문 경력을 보유한 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로드맵을 설정한 후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AESF 글로벌캠퍼스는 국내 입시에 적응하지 못한 학생들도 진로 설계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학생 개인의 실력을 고려한 맞춤형 미국 유학 플랜을 제시한다. 특히, 수능 점수만으로 미국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성공적인 유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미국 유학을 가야 하는 분명한 이유와 목적을 찾아주는 것과 동시에 최상위권 대학 편입 전략 등 종합적이고 장기적인 플랜을 제시해 준다는 것이다. 

한편, AESF 글로벌 캠퍼스는 학생 개인만의 차별성을 고려하여 성공적인 미국 유학은 물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고액의 학비가 매몰비용이 아닌 기회비용이 될 수 있도록 15년 이상 힘써오고 있으며, 현재 2천개 이상 미국 상위권 대학 합격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s://www.epnc.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